골프의 계절, 가을. 부담 없이 훌쩍 다녀올 골프장을 찾는 다면 참고하시라. 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예약사이트 엑스골프(XGOLF)가 경기도 안성 지역 검생 상위 골프장 3곳을 추천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동시에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
일단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 크리스밸리CC가 있다. 일죽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표고차가 적은 산지형 코스로 설계대 광활한 조망이 특징. 마운틴 코스는 탁 트인 전경과 개방감을, 레이크 코스는 능선과 계곡이 어우러진 자연미를 자랑한다.
사본 -파인크리크_이미지
0
파인크리크 CC/ 쇼골프 제공
사본 -마에스트로_이미지
0
마에스트로 CC/ 쇼골프 제공
다음으로 파인크리크CC는 자연의 원형을 최대한 살린 27홀 코스로 유명하다. 코스마다 독특한 개성과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파인 코스는 천연 지형의 웅장함을, 크리크 코스는 워터해저드가 포인트가 되는 서구형 전략 코스를 구현했다. 특히 능선의 곡선을 살린 밸리 코스는 미적·기술적 완성도를 높여 시각적 즐거움과 도전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엑스골프 내에서도 '전략적 라운드에 적합한 코스'로 꾸준히 추천되고 있다.
마에스트로CC는 울창한 숲과 계곡이 어우러진 완만한 지형으로 사랑 받는 18홀 코스를 갖췄다. 특히 계곡을 전략 요소로 활용한 레이크 코스는 아름다움과 도전성을 동시에 갖췄다. 밸리 코스는 정교한 전략이 필요한 고난도 코스로, 골프 조인을 통해 새로운 동반자들과의 가을 라운드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가을은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즌이며, 특히 안성 지역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수도권 접근성이 좋아 골프부킹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지역 명문 골프장을 간편하게 예약하고 풍성한 라운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