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왕시장애인체육회, ‘WE하다’,‘메인체육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1010000494

글자크기

닫기

의왕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07. 01. 14:10

3개 단체, 장애인체육 발전과 활성화르 위해 상호 협력키로
김성제 시장, 장애인들 건강한 삶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의왕
의왕시장애인체육회는 1일 'WE하다','메인체육센터'와 장애인체육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은 김준형 메인체육센터장(왼쪽부터), 가정호 의왕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김윤오 WE하다 대표이사).
경기 의왕시장애인체육회는 1일 장애인체육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WE하다','메인체육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단체의 상호 협력을 통해 의왕시 장애인들의 체육활동 기회 확대와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장애인 맞춤형 체육 프로그램 지원 △시설·장비 활용 협력 △장애인 체육 관련 정보 공유 및 홍보 강화 등이다.

WE하다 관계자는 "앞으로 의왕시장애인체육회, 메인체육센터와 긴밀히 협력해 장애인체육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메인체육센터 관계자는 "장애인분들에게 보다 나은 체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인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보다 쉽게 체육활동에 참여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