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에 따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할 예정으로,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를 통해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경기 시작 전 열린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GS칼텍스 이영택 감독, 주장 유서연 선수가 참석했다.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100여 명도 현장을 찾아 브랜드데이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경기는 유니시티 브랜드데이로 진행돼 유니시티 제품을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했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학기를 맞아 경기장을 찾은 학생들에게 '유니시티 핸드워시'를 선물하고,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GS칼텍스 선수들이 즐겨 섭취하는 제품을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했다.
경기 중 쉬는 시간에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보충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접목한 에너지 파워타임 댄스 이벤트가 펼쳐져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종현 상무는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유니마테 레몬진져 등 선수들이 섭취하는 우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