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도, 반려동물 中企 육성 팔걷어…‘중소기업 펫스티벌’ 10월 중순까지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1010011524

글자크기

닫기

의정부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07. 21. 07:21

기획전(배너)_디자인_해피빈
온라인 기획전 '경기도 중소기업 펫스티벌' 안내 웹포스터./경기도
경기도가 반려동물 중소기업 육성에 힘을 보탠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반려동물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경기도 중소기업 펫스티벌' 온라인 기획전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는 네이버 해피빈과 지난 6월 반려동물산업 분야 유망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지원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업무협약의 하나로 올해 새롭게 추진하는 이번 기획전은 우수한 제품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돕기 위한 취지다.

기획전 입점 기업은 '2025년 반려동물산업 분야 유망 중소기업 육성 지원사업'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 선정된 20개사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운영 전략과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 등에 대한 사전 컨설팅도 받게 된다.

이 기획전은 네이버 해피빈 공감가게에서 진행되며 펫푸드, 리빙용품, ICT 결합 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기획전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구매 확정 시 네이버 포인트(Npay) 3000원도 추가 적립된다.

기획전은 21일 12개 중소기업의 참여를 시작으로 운영되며 이어서 9월 8일부터 전체 20개 기업이 참여해 10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변희정 도 반려동물과장은 "온라인 기획전은 단순한 판촉을 넘어 반려동물을 위한 착한 소비가 지역 중소기업 성장을 돕는 공익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경기도 반려동물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건강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