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생명, 서울 화계중 방문… 청소년 응원 캠페인 ‘함께치얼업’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1010006893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7. 11. 17:50

향후 7개 학교 응원 키트 지원 예정
“미래세대 건강 성장 위해 지속 지원 이어나갈 것”
(사진자료) 한화생명, 찾아가는 청소년 응원 캠페인 함께치얼업 진행 (1) (1)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사회복지법인 생명의전화와 함께 서울 화계중학교를 방문해 '2025 찾아가는 청소년 응원 캠페.인 - 함께치얼업'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함께고워크' 참여자들의 기부금과 한화생명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한화생명과 생명의전화는 전국에서 공모를 통해 선정된 5개 학교를 직접 찾아 생명존중의 메시지를 전했다. 추가로 7개 학교에는 자살예방 정보를 담은 응원 키트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화계중학교 행사 현장에는 스트레스 자가 진단 부스 '생명이네 약국'과 으우언 메시지 뽑기, 협동 미니게임 체험존, 시원한 음료차, 포토존 사진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참여 학생들에게는 자살예방 관련 책자와 함께 응원 리워드도 제공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임직원 및 FP(보험설계사)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다. 화계중학교에는 총 15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프로그램 부스를 운영했다. 향후 이 캠페인은 문산수억고등학교, 춘천중학교, 전주기전여자고등학교 등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홍정표 한화생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학교 현장에서 청소년들을 직접 만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미래 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