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익산에 기부하면”…익산시 ‘익산 고구마버거’ 출시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0010005933

글자크기

닫기

익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5. 07. 10. 10:55

7월 10일부터, 익산시 고향사랑기부제 10만원 이상 기부자 대상
'익산 고구마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 증정…세액공제·답례품 혜택까지
3_익산 고구마버거 출시 기념_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출시 이벤트 홍보 이미지.
전북 익산시가 고향사랑과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도 알리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시는 한국맥도날드의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출시를 기념해,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익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10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에 시는 10일부터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를 운영한다. '고향사랑이(e)음' 또는 민간플랫폼 '위기브'를 통해 익산시에 10만원 이상 기부하면 9200원 상당의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별도의 절차 없이 기부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쿠폰은 주2회에 걸쳐 개인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 전국 맥도날드 매장 트레이에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연계 빠른응답, 이른바 큐알(QR)코드를 삽입해 누구나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익산시 고향사랑기부제에 10만원을 기부하면 기부자는 세액공제 100% 혜택과 3만원 상당의 익산시 답례품, 익산 고구마 버거 쿠폰까지 총 13만 92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한국맥도날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확산하는 전국적인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