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이닝브랜즈그룹,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 진행…“사회적 책임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201000485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12. 14:43

본사 임직원 50여명…생물 다양성 증진 활동 참여
[붙임1]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들이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들이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사회적 책임에 앞장선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 플랜비가든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생태 공간 마련과 지역 공원 녹지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평균 기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현실을 고려해, 단순한 탄소 저감 활동을 넘어 도시 생물 다양성 증진이라는 실질적 가치 창출에 집중했다.

행사에는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각 부서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 50여명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비밀(Bee-meal)-꽃가루 매개 식물 심기' 프로그램을 통해 꽃과 식물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도심 공원의 종 다양성 확보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을 펼쳤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 이용률이 높은 공원 내 녹지 질을 높이고, 도시 공원의 지속 가능성을 계속해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단순한 일회성 활동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기업의 성장은 환경과 사회와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탄소중립, 생물다양성 증진 등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붙임2] 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이사가 수분 매개 식물 심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이사가 수분 매개 식물 심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다이닝브랜즈그룹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