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패밀리데이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쇼핑 수요에 맞춰 구성됐다.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어린이날 테마에서는 국내 이유식 브랜드 루솔의 '냉장 이유식·반찬 2~5단계 골고루 24+2팩'이 베스트셀러로 꼽혔다.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형 2팩'이 뒤를 이었다.
어버이날 테마에서는 건강기능식품과 프리미엄 식품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닥터린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x 5박스'와 더한우플러스의 '한우 선물세트 블랙4호 0.8㎏ 소고기 구이용'이 상위권에 올랐다.
패밀리데이 테마에서는 나들이 용품의 인기가 높았다. 레토의 '접이식 캠핑웨건'과 너트리의 '꽃보다오징어 오리지널 세트(230g+230g)'가 실속형 가족 나들이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취향과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에 발맞춘 시즌별 테마 기획전,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