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원스토어, 인기 게임 다운로드·아이템 결제 고객에 15% 할인 쿠폰 지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8010010107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4. 10. 18. 13:34

원스토어
/제공=원스토어
앱마켓 원스토어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게임, 스토리 등 부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 원스토어에 따르면 오는 20일까지 원스토어가 선정한 인기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하거나 게임 내 아이템을 결제한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금토일, 게임과 함께할 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게임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를 포함해 36종이며 1인당 최대 10회 참여할 수 있다. SKT와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스토리는 10월 판타지 주요 신작을 공개한다. 지난 1일 공개된 '구룡전기'와 꾼밤 작가의 '전직용병 재벌서자'는 각각 카카오페이지에서 2000만 뷰, 네이버 시리즈에서 6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인기작이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이 이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버섯커키우기'로 돌풍을 일으켰던 조이넷게임즈의 '감자슉슈슉 - 3333뽑기 증정'은 3D 좀비 슈팅 RPG로, 좀비를 처치한 후 경험치와 다양한 스킬을 얻으며 화려한 슈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볼트레이 게임즈의 '마왕만만세 - 4096뽑기 증정'은 마왕이 비겁한 용사를 찾아 토벌하는 안티히어로 방치형 RPG로, 전략적 플레이와 화려하고 다채로운 마물 캐릭터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네오위즈의 자회사 파우게임즈의 전략 RPG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유명 IP '영웅전설' 시리즈 중 가장 사랑받은 '가가브 트릴로지'를 재해석한 수집형 RPG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