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폭스바겐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연말 고객 체험 ‘윈터 글로우’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2074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12. 03. 16:30

가족 고객 접점 확대…전시장 내 체험 프로그램 운영
아틀라스·골프·투아렉 등 주력 라인업 상담·시승 제공
참고사진_폭스바겐코리아 고객 체험 겨울 이벤트 윈터 글로우
폭스바겐코리아 고객 체험 겨울 이벤트 윈터 글로우./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 '윈터 글로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12월 5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동안 전시장은 겨울 감성 연출과 함께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뱅쇼와 스낵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타로·네일아트·캐리커처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상담·시승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대형 SUV 아틀라스를 비롯해 골프, 투아렉 등 폭스바겐 주력 모델을 전시장 내 편안한 분위기에서 둘러보고 시승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상담·시승 신청은 웹사이트, 영업 컨설턴트 또는 전시장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따뜻한 겨울 패키지 세트'(수면 양말·무릎 담요·루돌프 타월)를 제공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2026년 다이어리·캘린더 세트가 지급된다. 출고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 아이폰 17, 에어팟 프로 3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초 개별 안내된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