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상웅 의원, 5일 밀양시청 대강당서 국민의힘 당원교육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1866

글자크기

닫기

밀양 오성환 기자

승인 : 2025. 12. 03. 14:19

박의원과 나경원 의원 특별강연
국힘 밀양시장·의령·함안·창녕 군수 참석
clip20251203141150
박상웅 의원
국민의힘 박상웅 의원(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원내부대표)은 오는 5일 오후 2시 밀양시청 대강당에서 국민의힘 책임·일반당원을 대상으로 당원교육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당원교육은 장동혁 당 대표, 송언석 원내대표, 신동욱 수석최고위원과 박완수 경상남도 도지사의 영상축사를 시작으로 박상웅 의원과 나경원 의원의 특별강연으로 진행된다.

박 의원은 '법과 상식이 바로 선, 위대한 대한민국의 길'을 주제로 사법 체계를 흔드는 '대장동 항소 포기 '등 '민주당의 폭거 규탄과 자유민주주의 수호' 강조를, 나경원 의원은 "2026 지방선거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를 주제로 지방선거 승리 전략과 메시지, 그리고 국민의힘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20년 이상 평생 당원으로서 모범적인 당원 활동을 통해 당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흔들림 없는 지지를 보여준 당원들에 대한 공로상 수여식도 진행된다.

박 의원은 "이재명 정권의 부당한 국정운영에 맞서기 위해 야당과 당원의 역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당원의 정체성 강화와 단합을 위해 밀양·의령·함안· 창녕 당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당원교육 행사에는 안병구 밀양시장, 오태완 의령군수, 조근제 함안군수,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한 책임·일반당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