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슨게임즈, 성평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획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2010001356

글자크기

닫기

김윤희 기자

승인 : 2025. 12. 02. 17:35

clip20251202173027
제공=넥슨게임즈
넥슨게임즈가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신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넥슨게임즈에 따르면 △가족친화경영 직원 만족도 △가족 돌봄 휴직 △유연근무제 운영 △가족 휴양시설 및 비용지원 등 가족친화 제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덕분에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가족친화인증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가족 친화적인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 효력은 3년간 유지된다.

넥슨게임즈는 법정 기준을 상회하는 가족친화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육아휴직은 최대 2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난임치료 휴가도 지원한다. 출산 전후 휴가 90일간 급여 100%를 지급하고, 출산 지원금, 사내 어린이집, 초등학교 입학 선물,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가족 돌봄 휴직 등 다양한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가정 양립을 위해 선택적 근로시간제, 여가지원 프로그램, 리프레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등 복지 제도를 운영하며 근무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강인수 넥슨게임즈 경영총괄본부장은 "넥슨게임즈는 가족친화적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균형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