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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캠페인은 11월 한 달을 전국 지역센터 및 영업지점을 대상으로 집중 헌혈 기간을 지정해 운영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OK금융 임직원들은 각 지역 헌혈의 집을 방문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했고, 그룹 본사 앞에는 헌혈버스를 배치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현장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OK금융은 임직원들이 헌혈 인증을 완료한 횟수만큼 회사가 기부금을 조성하는 '매칭그랜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헌혈 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과 그 가족을 응원하는 편지를 작성하고, 기부금과 응원 편지를 모아 부산 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부산나음소아암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OK금융 관계자는 "16년 동안 임직원과 함께 꾸준히 이어온 헌혈 캠페인이 지역사회와의 새로운 연결로 확장돼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다각도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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