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으로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600155045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1. 28. 08:00


제공 루치펠로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의 스테디셀러 미스틱포레스트치약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주최하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덴탈케어 부문 3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스틱포레스트의 이번 수상은 2020년과 2022년에 이은 세 번째 어워즈 입성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충성 고객층의 꾸준한 선택을 통해 프리미엄 구취케어 제품으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공고히 했음을 입증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다.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이 덴탈케어 부문 상위권에 오르면서 브랜드 신뢰도 상승과 향후 판매 증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루치펠로는 치약, 칫솔, 애프터케어까지 프리미엄 구강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선두 주자로서, 언제나 최상의 제품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25년에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IP 비즈니스 중인 캐릭터 다이노탱(DINOTANGE)과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활용한 에디션 제품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2030 여성 중심의 타겟 고객층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브랜드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루치펠로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믿음 덕분에 올 해도 올리브영 어워즈에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구강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덴탈케어의 리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감각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루치펠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미스틱포레스트치약 본품과 루치펠로의 대표 칫솔인 7도 칫솔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 한정 기획팩은 12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어워즈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