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계 걸친 단계별 체험 마련
|
12일 설화수에 따르면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이다. 60년간 이어온 인삼 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설화수만의 비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긴 피부 자생력의 비밀을 단계별 체험으로 풀어내며 고객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다양한 경험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팝업은 총 5단계로 구성된다. '인삼 정원'에선 진귀한 인삼의 비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고 '히든 아카이브'에서는 설화수의 헤리티지와 자음생크림의 핵심 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비밀 연구실'에서는 자음생크림에 담긴 독자적 기술과 효능을 살펴볼 수 있다. '피부 밀도의 방'에서는 자음생크림이 선사하는 고밀도 피부와 피부 자생력의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계에선 여정 속에서 얻은 힌트를 활용해 금고를 열고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시크릿 하우스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검색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또한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롯데 인천, 롯데 잠실, 신세계 대구 등 주요 백화점에서도 차례대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