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인플루언서 가족 참여
|
롯데웰푸드는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14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다음달 14일부터 15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되며 2009년부터 롯데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개최하고 있다.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 명소를 알리기 위해서다.
롯데웰푸드는 지역 상생에 집중해 기존 프로그램들은 재정비하고 지역과 연계한 신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가족들이 참여한다. 참가 가족에게는 발그레 복숭아, 흑마늘 젤리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대표 프로그램 의성마늘 수확 체험뿐 아니라 지역 공방과 협력한 체험 부스 운영 등도 새롭게 기획했다. 의성군 명소 투어를 통해 전국에서 모인 참가 가족들에게 의성 지역의 관광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의성마늘포크와 롯데웰푸드의 의성마늘햄 제품을 활용한 통바비큐 파티도 진행된다. 어린이 클럽 DJ 공연, 버블쇼, 마술쇼 등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최근 출시한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의 '의성마늘 순한 담백구이햄'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롯데웰푸드 푸드몰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최대 5인 이하 가족 24팀을 선발할 계획이며,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음식은 롯데웰푸드에서 지원해 별도 참가비는 없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여하는 자체만으로도 경북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실천이 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