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거석 전북도교육감 “선생님 감사합니다” 서한문 발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3010005530

글자크기

닫기

전북 박윤근 기자

승인 : 2025. 05. 13. 14:02

스승의 날 앞두고 감사의 마음 전달
서거석 교육감 스승의 날 인사말-1
서거석 전북자치도교육감.
서거석 전북자치도교육감이 제44회 스승의 날을 앞두고 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선생님의 곁을 굳건히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서 교육감은 13일 스승의 날 기념 서한문을 통해 "학생들의 말 한마디에 귀 기울여주시고, 조금 느리더라도 끝까지 기다려주시는 선생님의 마음이 있었기에 우리 학생들은 바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한결같이 학생들의 미래를 고민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이 같이 전했다.

이어 "시대의 흐름과 함께 교육 현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반면, 교권은 흔들리고 선생님의 마음도 서서히 지쳐간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선생님을 지켜드리는 일, 교권과 학생 인권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는 일, 교육청이 확실하게 책임지겠다" 약속했다.

그러면서 "선생님께서 학생의 곁을 지켜주듯 교육청도 선생님의 곁을 굳건히 지키겠다. 힘들고 지칠 때도 있겠지만, 선생님이 될 때의 초심을 잊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서 교육감은 "오늘의 전북교육은 온전히 선생님 덕분이며, 내일의 전북교육도 선생님이 주역"이라고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