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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은 9751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 보다 2.5% 증가했다. 순이익은 227억원으로 13.3%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국내에서는 경기 위축 및 소비 둔화로 매출이 소폭 감소했지만, 해외에서는 인도를 중심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또한 영업이익 감소는 카카오를 비롯한 주요 원재료 가격 부담 가중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가 주된 배경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인도를 중심으로 매출 확대가 기대되며, 생산성 개선 및 고수익 H&W(헬스앤웰니스) 제품 비중 확대를 통해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