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 플라자, LCK 경기 관람 연계 패키지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4010012372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3. 24. 10:07

01. 더 플라자x한화생명e스포츠(HLE) 객실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을 위한 패키지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 경기 티켓 2매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한화생명e스포츠(HLE)팀의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이며 8월까지 총 30일의 HLE팀 경기가 예정돼 있다.

더 플라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한다. 또 더 플라자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HLE 선수 사인 유니폼 또는 한정판 HLE 더스트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는 그간 한화생명e스포츠와 함께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두 차례 운영한 바 있다. HLE의 서머 시즌 우승으로 더 플라자의 롤 패키지 매출이 스프링 시즌보다 161%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이 있었다고 더 플라자는 전했다. 이용객의 83%는 외국인이었으며 중국과 대만, 베트남 등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e스포츠 협업 패키지는 지난해 더 플라자 전체 패키지 매출의 31%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던 '제우스'를 영입해 팀 전력을 강화했다. 이후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LCK 정규 리그는 스프링과 서머 각각 운영했으나 올해부터는 구분 없이 단일 리그(4월~8월)로 진행된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