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 경기 티켓 2매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한화생명e스포츠(HLE)팀의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이며 8월까지 총 30일의 HLE팀 경기가 예정돼 있다.
더 플라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한다. 또 더 플라자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HLE 선수 사인 유니폼 또는 한정판 HLE 더스트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는 그간 한화생명e스포츠와 함께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두 차례 운영한 바 있다. HLE의 서머 시즌 우승으로 더 플라자의 롤 패키지 매출이 스프링 시즌보다 161%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이 있었다고 더 플라자는 전했다. 이용객의 83%는 외국인이었으며 중국과 대만, 베트남 등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e스포츠 협업 패키지는 지난해 더 플라자 전체 패키지 매출의 31%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던 '제우스'를 영입해 팀 전력을 강화했다. 이후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LCK 정규 리그는 스프링과 서머 각각 운영했으나 올해부터는 구분 없이 단일 리그(4월~8월)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