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아, 1000만 야구팬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9010009688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3. 19. 09:42

디스플레이 구단별 고유 팀 로고·유니폼·마스코트 적용
기아 커넥트 스토어·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더 기아 EV4' 첫 적용… ccNC 디스플레이 탑
(사진1) KIA 타이거즈 KBO 디스플레이 테마
KIA 타이거즈 KBO 디스플레이 테마 / 기아
기아가 국내 프로야구 '2025 KBO 리그' 개막을 앞두고 야구 팬들을 위한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19일 공개했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우승을 기념하고 국내 야구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협업했다.

기아는 KBO 10개 구단별 팀 로고와 키 컬러가 반영된 클러스터·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마스코트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홈카드 및 프로필·팀 마스코트가 내 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 등을 제공한다.

기아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더 기아 EV4'에 최초로 적용하고 향후 ccNC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다른 차종에도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은 각 팀 당 2만9900원이며 다음달 판매 예정이다. 설치는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하면 된다.

기아 관계자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통해 고객이 야구 경기장이 아닌 차량에서도 응원팀과 하나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과 편의를 더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5) LG 트윈스 KBO 디스플레이 테마
LG 트윈스 KBO 디스플레이 테마 / 기아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