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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체는 온라인 채널의 주요 고객층이 디지털에 친숙한 젊은 세대인 만큼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파다. 특히 일반 소파와 리클라이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일반 소파는 세련된 블랙 크롬 다릿발을 적용해 공간을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다릿발 높이는 로봇 청소기가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벽에 붙여 배치해도 리클라이닝 동선에 방해받지 않는 '제로월' 기능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USB 충전 포트를 내장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루체 출시를 시작으로 상반기 내에 리빙룸, 드레스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고객층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