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건강한 방식으로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Slow Aging)'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복음자리는 2023년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고소참깨'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매콤명란'에 이어 이번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어니언'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어니언은 신선한 냉장 두부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깔끔한 풍미를 살린 두부마요 베이스에 양파를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여기에 아삭하게 씹히는 오이피클을 넣어 상큼한 끝맛은 물론 식감까지 챙겼다. 또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사용해 부드럽고 건강한 단맛을 냈으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식물성 유지 카놀라유를 넣어 더욱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다익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복음자리 브랜드스토어에서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제품을 3개 구매하면 30%, 2개 구매하면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복음자리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마켓컬리와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혜미 대상다이브스 CM1 팀장은 "건강한 식생활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식물성 두부마요소스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복음자리만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차별화된 식물성 베이스 소스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