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환절기 피부 고민 타파”…리얼베리어, ‘세럼 2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0501000186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3. 05. 16:03

비타민C 단점 보완…나비존 잡티 감소
장미 세포 추출 저분자 비건 PDRN 함유
[리얼베리어_보도자료 이미지]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
리얼베리어가 선보인 신제품 2종./리얼베리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환절기를 맞아 신제품을 선보인다.

리얼베리어는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과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은 나비존의 잡티와 모공 개선에 효과있는 세럼이다. 빛과 열에 의해 쉽게 산화하는 비타민C의 단점을 보완하고 안정성을 높인 독자 원료 펩티비타씨와 12종 펩타이드를 모공의 356분의 1 크기로 작게 리포솜화해 관리를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4일 후 과색소의 면적과 수가 감소됨을 확인했고 모공결이 개선되었음을 확인했다.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은 장미 세포에서 추출한 저분자 비건 PDRN이 함유된 세럼이다. 식물 유래 고효율 PDRN 대량 생산 공법을 적용해 고순도 장미 PDRN만을 추출하고, 20대 건강한 피부에 상재하는 유산균 유래의 락토바실러스세포외소포를 더했다.

또한 해조류에서 유래한 비건 PDRN을 나노 파티클 히알루론산에 담아 피부에 꽉 찬 수분을 공급하며, 핑크빛 제형으로 광채와 부스팅 효과를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제품 1회 사용 후 이마부터 입가까지 얼굴 전체에 다각도 입체 광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