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알리익스프레스, 연중 최대 더블 혜택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2010011390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1. 22. 10:37

국내·직구 상품에 동시 혜택
최대 15% 할인 쿠폰도 제공
[보도사진]  시작
알리익스프레스의 연중 최대 더블 혜택 파티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미지./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가 '초이스데이'와 '11.11 광군제'에 이어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을 마무리짓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2일 알리익스프레스는 연중 최대 더블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나뉘며, 오는 26일까지는 블프라이데이와 '알급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국내 상품을 대상으로 연중 마지막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울러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직구 상품을 광군제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찬스'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들이 국내 상품과 직구 상품 모두 대상으로 하는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카드사 할인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국내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직구 상품에 대해 최대 20%의 카드사 할인이 적용된다.

또 최대 15%까지 할인 가능한 플랫폼 쿠폰이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노미네이션을 통한 할인도 추가로 제공되며, 광군제 기간과 동일하게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초이스데이'와 '11.11 광군제' 프로모션이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가고자 풍성한 혜택으로 무장한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