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리포터·팀 선발해 시상도
|
11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회사는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리포터를 모집한다. 발탁된 리포터들은 한국에서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SNS콘텐츠로 제작해 전 세계에 홍보할 예정이다.
한국에 있는 동안 글로벌 리포터들은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공통 미션 및 팀 미션을 부여 받고 서울 주요 장소를 방문해 콘텐츠를 촬영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는 유튜버 토퍼길드가 참혀한다. 토퍼길드는 구독자 4240만명을 보유한 미국의 크리에이터다. 토퍼길드는 대표 K-기념일인 빼빼로데이를 소재로 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이를 미국 현지에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