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4 렉서스 마스터즈, 다양한 갤러리 체험 프로그램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7010014598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8. 27. 11:25

LM 500h 등 다양한 전동화 모델 전시
렉서스 철학·장인 정신 경험할 수 있는 '마스터즈 인 타운' 운영
18번홀 렉서스 라운지, 브랜드 가치 통해 진정한
열정과 환호로 가득할 ‘2024 렉서스 마스터즈’,
렉서스코리아가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개최하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 '2024 렉서스 마스터즈'를 방문하는 갤러리들을 위해 렉서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탄소중립을 위한 '렉서스 일렉트리파이드' 전략 아래 최근 출시한 플래그십 MPV 모델인 LM 500h를 비롯해 렉서스의 다양한 전동화 모델을 선보인다. 국내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RX 450h+는 이번 대회의 시그니처 홀인 17번홀에 위치한 '마스터즈 라운지'에서 갤러리를 맞이할 예정이다.

갤러리 플라자의 '마스터즈 인 타운'은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공간으로 탄생하며 특히 렉서스의 순수한 장인정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렉서스 영파머스' 농부들이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활용하여 만든 디저트를 선보이며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위너 작가들의 작품도 함께 전시한다.

17번홀 '마스터즈 라운지'는 선수들의 열정과 갤러리들의 환호가 만나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선수 입·퇴장 시 음악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말 라운드 동안에는 장내 아나운서가 선수들의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소개함으로써 대회장 내 열기를 북돋아줄 계획이다. 더불어 마스터즈 라운지 하이파이브 존에서는 팬과 선수가 가까운 곳에서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으며 응원 수건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챔피언 퍼팅을 직관할 수 있는 18번홀 '렉서스 라운지'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의 바리스타들이 직접 음료를 준비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럭셔리함과 환대를 느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선수 가족들이 편안히 쉴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와 포토존 등 관람객들이 렉서스만의 환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KPGA 선수들의 강력하고 멋진 샷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갤러리분들을 위한 특별 공간을 많이 마련했다"며 "이번 대회는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 와 렉서스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철학과 환대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 렉서스 마스터즈'는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럭셔리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夏(하)·動(동)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각 계절에 따라 오감을 일깨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봄부터 가을까지 자연·미식·공예, 탈춤 등 이색적인 테마로 진행된다. 이번 여름에는 '2024 렉서스 마스터즈'를 통해 열정으로 가득한 프리미엄 골프 여정을 선사할 계획이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