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양대, 강화 특급 호텔 에버리치와 MOU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141023010014472

글자크기

닫기

엄명수 기자

승인 : 2014. 10. 23. 14:17

안양대학교
안양대학교는 최근 경기도 강화에 소재한 특급 호텔 ‘호텔 에버리치’와 교류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주요 협력 내용은 대학생 인턴십 등의 현장실습 및 취업, 양 기관간의 인적교류 및 상호시설 이용, 양 기관의 보유 자원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 학생 사회봉사, 지식 정보의 활용 극대화를 위한 인적, 물적 자원의 활용 및 교류, 기타 산학 협력업무 등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호텔 에버리치에서 개최된 협약식은 안양대 김석준 총장, 김철륜 교학부총장, 조기웅 기획처장, 박경수 문리과학대학 학장, 황수영 관광경영학과 학과장, 전승현 행정실 과장, 원국동 호텔 에버리치 대표, 원덕유 이사, 김성환 부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안양대는 호텔 에버리치와의 협력관계를 통해 학교가 보유한 관광경영학과를 기반으로 한 지역특성화와 동북아 중심대학 구축에 박차가 가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석준 안양대 총장은 “이번 협력이 강화의 천혜 자연자원과 문화를 바탕으로 한 미래관광산업의 블루오션을 실현 할 수 있는 동력이 될 뿐만 아니라,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본교의 관광경영학과를 특성화하는데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