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중앙회, KBIZ AMP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158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03. 17:00

신임 회장 이신행 대성엠디아이㈜ 대표 선출
중소기업중앙회 KBIZ AMP 총동문회는 3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KBIZ AMP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용 KBIZ AMP 총동문회장(자연과환경 대표이사), 이신행 KBIZ AMP 총동문회 수석부회장(대성엠디아이㈜ 대표), 19기 신입원우 등 총 120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10월 30일 개최한 '사랑나눔 골프대회'에서 모금한 615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신행 현 수석부회장을 차기 총동문회장으로 추대,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와 함께 KBIZ AMP 총동문회에서는 올 한해 각 업계에서 뛰어난 활약과 더불어 총동문회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후원한 김성복 거승철강 대표이사(7대 총동문회장), 이영주 바이오스타줄기세포기술연구원 본부장(부회장, 장윤옥 미도파 대표이사(부회장), 채승전 에이디엘코리아 대표이사(18기 원우회장), 김성숙 아나운서 등 다섯 명을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선정했다.

올해 임기를 마치는 이병용 총동문회장은 "어려운 경제환경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총동문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것은 총동문회 회원 1091명의 강력한 네트워크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차기 회장으로 선출된 이신행 수석부회장은 "14대 총동문회 임원진들과 오늘 입회한 19기 원우들을 포함한 모든 동문과 합심해 KBIZ AMP의 명성을 드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BIZ 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 of SMEs)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이 중소기업의 경영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2008년부터 개설한 중소기업 CEO(최고경영자) 특화과정으로 이번 18기 수료생을 포함해 현재까지 1091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