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축제, 다양한 혜택 패키지·이벤트
|
레고랜드는 12월과 내년 2월 '레고랜드 프라이빗 미니 투어'를 운영한다. 동절기 파크가 열리지 않는 평일 중 특정일에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파크를 특별 개방해 공원을 통째로 빌린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4D 씨어터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미니랜드, 빅샵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브릭스트릿 카페에서는 따끈한 음료와 간식이 마련된다.
레고랜드를 이틀 동안 즐길 수 있는'세컨 데이 프리 패키지'도 준비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 호텔에 체크인하고 레고랜드 방문을 함께 예약하는 투숙객에겐 다음 날 사용할 수 있는 레고랜드 입장권을 무료로 준다. 12월 29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또 내년 2월 설날 기간 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
'산타의 깜짝 방문 패키지'도 있다. 12월 24일과 25일 체크인하는 투숙객 한정으로 산타클로스가 객실로 찾아가 선물 보따리 속 선물상자를 전달한다. 선물상자를 미리 준비해 산타클로스의 방문 시간을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연말연시 레고랜드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쉽게 만나기 어려운 프라이빗 미니 투어과 세컨 데이 프리 혜택, 그리고 시즌 한정 패키지를 즐기며 가족들이 레고랜드 호텔에서 저마다 원하는 방식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고랜드는 겨울 축제 '메리 브릭스마스'를 진행 중이다. 9m 높이의 초대형 레고 듀플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브릭 스트리트 광장에서 방문객을 맞이한다. 산타와 루돌프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오프닝 공연', 신나는 캐럴과 댄스로 트리의 불빛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트리 파티'도 펼쳐진다.
|
브릭스트리트 카페와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레고랜드 머핀, 눈사람 머핀, 트리 머핀 3종과 아이 러브 레고랜드 라테, 누텔라 핫초코, 누텔라 카페모카 음료 3종, 겨울 간식 호빵과 군고구마빵 등 시즌 한정 신메뉴를 맛볼 수 있다.
12월 26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는 '브릭타큘러 2026' 축제가 이어진다. 겨울 시즌 레고랜드를 횟수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윈터 시즌 패스'도 마련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