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뚜기 타바스코, 성수동 로컬 맛집과 협업…‘애드 어 킥’ 캠페인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101000050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01. 15:28

6가지 타바스코 제품 활용…로컬 협업 캠페인 전개
오뚜기 타바스코® Brand Month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2 (1)
오뚜기가 진행하는
오뚜기는 타바스코 브랜드가 성수동 로컬 레스토랑과 협업해 '애드 어 킥 앳 성수(Add a Kick at SEONGS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23년 10월 진행했던 '성수 피자 페스타'에 이은 성수 지역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피자 레스토랑 8곳과 협업했던 성수 피자 페스타와 달리 이번에는 총 6가지 타바스코 소스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레스토랑을 선정해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

'피자' '멕시칸' '굴' '아시안' '양식' 등 타바스코 소스와 궁합이 좋은 기존 메뉴뿐 아니라 '칵테일' '젤라또'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매장까지 참여했다.

또한 성수 로컬 매거진 채널 '성수교과서'를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제레박'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타바스코 소스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타바스코 브랜드 제품의 다채로운 활용법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