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국민은행, DHL코리아와 MOU…금융·물류 협업으로 수출입 기업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8010015073

글자크기

닫기

채종일 기자

승인 : 2025. 11. 28. 12:02

물류 세미나와 금융 교육 프로그램 운영
특화 서비스 통해 지속적인 혜택 제공
KB국민은행, DHL코리아와 금융·물류 시너지 창출 업무협약 체결
25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송용훈 KB국민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오른쪽)과 한지헌 DHL코리아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DHL코리아와 '금융·물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금융과 물류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수출입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물류 세미나와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특화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수출입 과정 전반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원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협약을 기념해 DHL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초부터 2월 말까지 환율 우대 및 운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수출입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중심의 금융 및 물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종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