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트모션'은 인체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열로 전환하는 흡습·발열 기능을 갖췄다. 가벼우면서 보온 효과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실루엣과 심플한 U라운드 넥 디자인을 적용해 겨울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쉽도록 했다.
키즈용 제품은 상·하의 세트로 구성돼 기온 변화에 민감한 어린이의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이너웨어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퍼 심리스 슬리브리스'도 함께 선보였다. 겉면엔 골지 소재를, 내면엔 밍크원단을 적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무봉제 편직 방식으로 제작돼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친환경 소재인 텐셀을 사용한 '텐셀 코지'는 자극 없이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한 '텐셀 코지 오프숄더 브라' '하트넥 브라' '쇼츠' '드로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허리 밴드에 로고 포인트를 더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체온 유지와 활동성을 모두 고려한 기능성 이너웨어 라인을 확대 출시했다"고 말했다.








![[사진자료]1. 젝시믹스 이너웨어 ‘히트모션’](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24d/20251124010021457001259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