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U, 배민 손잡고 ‘한입쏙쏙 핑거 치킨’ 선봬…편의점 치킨시장 도전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901000431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1. 09. 11:42

600g 중량 한마리 치킨 출시
포켓CU·배민 앱서 할인 쿠폰도
CU 한입쏙쏙핑거치킨_1
CU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한입쏙쏙 핑거치킨'./BGF리테일
CU는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1만원 이하의 치킨 한마리 메뉴인 '한입쏙쏙 핑거 치킨'을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퀵커머스를 통해 객단가를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메뉴로 배달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한입쏙쏙 핑거 치킨은 600g의 중량으로 구성된 한마리 치킨 신메뉴다. 닭의 등갈비 부분 특수 부위인 치킨립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닭날개와 유사한 풍미를 구현하면서도 가격은 1만원 이하로 합리적으로 책정해 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상품명 그대로 한입에 먹기 좋은 작은 조각 치킨으로 구성됐다. 바삭한 튀김 공법을 적용해 기름기는 줄이고 식감은 살렸으며 튀김기에 약 3분만 조리하면 완성돼 간편하면서도 전문점 수준의 치킨을 맛볼 수 있다.

CU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자체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와 배달의민족 앱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포켓CU에서는 주문 금액 2만원 이상 상시 무료 배달하며 오는 17~23일, 26~30일까지 배민 장보기·쇼핑은 1만5000원 이상이면 무료 배달 혜택이 적용된다.

정환 BGF리테일 온라인커머스팀장은 "앞으로도 CU는 배달 플랫폼과 시너지를 극대화해 퀵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