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라다이스 “아기와 부산 여행, 육아용품 챙길 필요 없어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4010013167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9. 24. 09:59

부가부와 협업 가족여행 패키지 운영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VIB 위드 부가부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Bugaboo)와 협업해 온 가족의 편안한 여행을 위한 'VIB 위드 부가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킹' 1박과 함께 부가부의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편안한 핸들링과 시트가 특징인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유모차)를 비롯해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아기의자), 접이식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를 모두 대여해 준다.

특히 하이체어 '지라프'는 친환경 인증 그린가드의 최고 등급인 '골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키즈 어메니티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키즈 빌리지'와 스파 '씨메르' 등 아이와 즐기기 좋은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도 추가된다.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0월 아이에게 웰니스 경험을 선사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데이 클래스는 가족이 함께 부가부의 하이체어 '지라프'를 활용해 요가 및 필라테스 동작을 익히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육아용품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했다"며 "키즈 친화형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모 고객 만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