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한킴벌리,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501000766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09. 15. 08:19

10월 12일까지 자사몰 맘큐서 운영
1
유한킴벌리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이미지.
유한킴벌리는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둥이 든든페스타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자사몰 맘큐에서 운영되며 두 자녀 이상을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임을 인증하면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로션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스페셜 상품을 비롯해 분유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둥이 가족 응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타고가요 캐리어,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이른둥이 증가 추세에 주목한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별도의 설비투자까지 단행하면서 2017년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른둥이를 위한 초소형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다. 또 이른둥이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해 종합병원과 대학병원의 신생아집중치료실(NICU)과 맘큐를 통해 소형 사이즈를 무상 지원해 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올해 봄 진행된 기획전이 다둥이 가족의 적극적 참여로 호응을 얻어 앙코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임신과 출산이 환영받고 배려받는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