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이넥스트도어 “파이널 콘서트, 여름날 추억 선물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4010013841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7. 24. 08:46

25일~27일 KSPO DOME서 '노크 온 Vol.1' 파이널' 개최
내달 2~3일 '롤라팔루자 시카고' 출연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KOZ
보이넥스트도어가 첫 단독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24일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노크 온 Vol.1' 파이널'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시작한 첫 단독 투어의 마지막 무대로, 티켓은 선예매 시작과 동시에 3회 전석이 시야제한석 포함 전석이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3일간의 공연은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동시 진행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투어가 끝난다니 아쉽다"며 "마지막 공연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준비했고 인천 콘서트와는 또 다른 세트리스트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시작으로 도쿄·오사카·후쿠오카·싱가포르·홍콩·자카르타 등 13개 도시를 순회하며 첫 투어를 펼쳤다. 특히 일본 공연은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고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도쿄와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확정했다.

파이널 무대에서는 그간 쌓아온 퍼포먼스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인다. 인천 콘서트 이후 발매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미니 4집 '노 장르' 수록곡까지 포함해 보다 다채로운 구성의 무대를 예고했다.

이들은 오는 8월 2~3일 미국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첫 출연하고 20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보이라이프'를 발매하며 현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