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는 지난달 11일부터 BBQ앱을 통해 시작한 '골든티켓 페스타' 응모 행사에서 전날 자정 기준 4572명이 당첨됐다고 11일 밝혔다. 여기에 'TOP 20' 추첨 당첨자, 스크래치 응모권 수령자 등을 포함하면 총 5000명이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당첨된 것으로 집계됐다. 당첨자 1인당 2매씩 티켓이 제공되면서 총 1만장의 티켓이 소진됐다.
이벤트 참여율도 눈에 띈다. BBQ앱을 통한 응모는 중복 참여 포함 100만 건을 넘어섰으며 당첨자는 첫날 21명에서 최근에는 일평균 250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특히 7월 들어 응모 건수가 꾸준히 늘며 이벤트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골든티켓 페스타는 BBQ앱에서 치킨을 주문할 때마다 자동으로 응모권이 부여되는 방식으로, 오는 25일까지 약 45일간 운영된다.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배달 플랫폼 주문 고객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크래치 응모권도 함께 제공 중이다.
BBQ 관계자는 "행사 시작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분들께 당첨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첨자 중 일부는 추후 'TOP 200' 이벤트 대상에도 포함돼 추가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