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일PwC, ‘인도 금융시장 투자 전략 세미나’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9010003383

글자크기

닫기

김동민 기자

승인 : 2025. 05. 09. 08:51

진출 전략 및 규제 이슈 등 공유
프로그램_‘인도 금융시장 투자 전략’ 세미나
/삼일PwC
삼일PwC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인도 금융시장 투자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기업의 인도 진출 및 투자 확대를 돕기 위해, 인도 금융시장의 최신 동향과 진출 전략, 인수합병(M&A) 기회, 관련 규제 및 세무 이슈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계 4위 경제 대국인 인도는 최근 6%를 웃도는 경제성장률을 이어가며 글로벌 경제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정부 주도의 디지털 금융 인프라 확장, 규제 개혁, 외국인 투자 확대 정책에 힘입어 금융시장 내 기회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글로벌 주요 금융기관 및 투자자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외 인도 비즈니스 전문가가 참석해 빠르게 변화하는 인도 금융시장에 대한 깊은 통찰과 투자 기회를 공유하며, 성공적인 진출 및 투자 전략을 수립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PwC인도의 치라그 바사(Chirag Vasa) 파트너가 '인도 금융시장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두 번째 세션에서는 강대호 삼일PwC 파트너가 '인도 금융시장 M&A 추진 전략 제언'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세 번째 세션에서는 조규상 PwC컨설팅 파트너가 '인도 금융시장 진출 성공 사례'에 대해, 마지막 세션에서는 박인대 삼일PwC 파트너가 '인도 금융시장 규제 및 세무 관련 주요 고려사항'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승호 삼일PwC 금융부문 리더는 "국내 기업이 인도 금융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려면 심도 있는 이해와 전략적 접근은 필수"라며 "인도 금융시장 진출이나 투자에 관심 있는 기업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 참가 신청은 삼일PwC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 초대장을 통해 1:1 미팅을 신청한 고객사에는 삼일PwC의 인도 비즈니스 전문가가 별도 방문해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