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앤컴퍼니그룹, 사내 레이싱 대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30010016221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3. 30. 09:40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10주년 기념
프로액티브 컬처 기반 프로그램 지속 운영
[사진자료1]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10주년 기념 레이싱 대회 시상식
28일 한국앤컴퍼니그룹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열린 '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10주년 기념 사내 레이싱 대회' 입상자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앤컴퍼니그룹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이달 11~28일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10주년 기념 사내 레이싱 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는 2015년 조현범 회장이 주도해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이번 대회는 그룹 고유 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를 바탕으로 수평적 소통과 창의적인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액티브 컬처는 직원 개인이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혁신·창의성을 이끌어내는 그룹 성장의 토양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조현범 회장은 올해 초 신년사를 통해 "혁신과 실행을 우선하는 프로액티브한 도전을 이어가자"고 강조하기도 했다.

레이싱 대회는 그룹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 1층 로비에 설치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활용해 랩타임 경기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초 참가자 100여명 가운데 예선전을 통과한 최종 30명이 결승전을 펼쳤고 랩타임 상위 12명을 대상으로 28일 시상식을 진행했다.

레이싱 맵은 총 3개의 코스 중 1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맵 별로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가 제공하는 세탁·카페·세차 부문 서비스를 상품으로 준비했다.

그룹 관계자는 "하이테크 기업으로 평소 직원들 관심이 많은 레이싱 게임으로 동료들과 즐거운 경쟁을 펼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직원 창의력과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앤컴퍼니그룹은 가족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신입사원 환영회 PLWD·자녀 초청 과학캠프·첫 출근 이벤트·주니어 보드·크리스마스 위시 프로젝트 등 임직원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건전한 기업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사진자료2]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10주년 기념 레이싱 대회 시상식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 10주년 기념 레이싱 대회 트로피. / 한국앤컴퍼니그룹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