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코백스, 1:1 무상교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0010004005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3. 10. 10:09

에코백스, 일대일 무상교환 서비스
에코백스, 일대일 무상교환 서비스 이미지./에코백스
로봇 가전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는 지난 2월 출시한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A/S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출시 3개월 이내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1:1 교환 혜택과 2년간의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봇 X8 프로 옴니'는 출시 이후 첫 번째 물량이 빠르게 품절되었고, 이에 따라 2차 사전 예약이 진행되었다. 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결과로, 에코백스는 이를 기념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무상 1:1 교환 서비스는 출시 후 3개월 이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2년간 제공되는 무상 서비스 기간 중 제품 불량 발생 시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코백스의 무상 1:1 교환 서비스는 '디봇 X8 프로 옴니' 출시 후 3개월 이내인 4월 24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 적용된다.

에코백스의 오즈모 롤러를 탑재한 첫 로봇청소기인 '디봇 X8 프로 옴니'는 혁신적인 물걸레질과 흡입성능을 자랑한다. 오즈모 롤러는 16개의 청정수 노즐을 통해 롤러에 지속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해 청소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세척되어 청결한 물걸레를 유지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또한, dToF 센서와 AI 스마트 맵핑 시스템이 탑재되어 실시간으로 최적의 청소 경로를 설정하고, 장애물을 피하며 더 똑똑하고 빠른 청소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한 원격 제어와 청소 일정 설정도 가능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로봇 청소기를 관리할 수 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신제품 'X8프로 옴니'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1차 물량이 완판되어 감사하다"라며 "무상 1:1 교환과 2년간의 무상 서비스라는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