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롬바이오, ‘관절엔 크릴오일’ 해양수산부 우수 연구개발 혁신제품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1010000305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8. 01. 10:54

심태진 대표 "R&D 지속투자와 지속적 혁신 제품 선보이겠다"
프롬바이오_관절엔 크릴오일
/프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엔 크릴오일'이 해양수산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최종 지정됐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관절엔 크릴오일은 프롬바이오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크릴오일 단일 원료에 한해 국내 최초, 유일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크릴오일(FJH-KO)'을 함유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기술력을 통해 순수 크릴오일을 담아낸 제품으로, 하루 2캡슐 섭취로 식약처가 권장하는 크릴오일 일일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해양수산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 지정제도에 따라 프롬바이오의 '관절엔 크릴오일'은 3년 동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서 수의계약이 가능하다. 정부 차원에서 추진하는 혁신 제품 시범 구매사업의 대상이 되는 등 제품 공신력 외에도 다양한 매출처가 확보될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위한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역량을 집중해 국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