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칼럼·기고
기자의 눈
피플
정치일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외교
국방
정부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
교육·행정
노동·복지·환경
보건·의약
경제일반
정책
금융·증권
산업
IT·과학
부동산
유통
중기·벤처
종합
메트로
경기·인천
세종·충청
영남
호남
제주
세계일반
아시아·호주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전체
방송
가요
영화
문화
종교
스포츠
여행
다국어뉴스 ENGLISH 中文 Tiếng Việt
패밀리사이트 마켓파워 아투TV 대학동문골프최강전 글로벌리더스클럽
Family Site
Language
시작일
종료일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2025년 20주년을 맞이하는 던전앤파이터는 '중천' 업데이트와 함께 던파만의 고유한 색깔을 모험가들에게 전하고자 한다.지난 11월 던파 페스티벌에서 발표된 대규모 업데이트 '중천'은 신규 지역 및 전직의 추가, 만렙 확장, 편의성 개선 등 풍성하고 알찬 컨텐츠로 모험가들에게 호..
2024년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가장 꾸준하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준 팀은 젠지다. LCK 스프링과 MSI를 연달아 우승하며 최강 팀의 면모를 보여줬지만, LCK 서머 결승에서 한화생명에 패배한 것을 시작으로, 월즈 4강에서 T1에 패배하며 아쉽게 시즌을 마감했다. 하지만 이..
앞선 일정에서 아슬아슬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불안함을 낳았던 광동 프릭스와 젠지가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두 팀은 서킷 2 파이널에서 치킨을 하나씩 가져가며 웃으며 DAY 2를 마무리했다. 서킷 1 파이널과 서킷 2 파이널에 모두 진출한 T1과 광동 프릭스는 그랜드 파이널 진출을 사실상..
젠지도 서킷 2 파이널에서 광동 프릭스에 이어 치킨을 차지하며 그랜드 파이널 진출 희망을 살렸다.젠지는 매치 초반 킬을 많이 얻지는 못 했으나 자기장의 가호를 받고 막바지에 킬을 몰아먹고 치킨을 획득하며 중상위권으로 도약했다. 앞 매치 치킨의 주인공 광동은 0점으로 광탈했고, T1은 6..
서킷 1 파이널부터 다소 주춤했던 광동프릭스가 제 기량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광동프릭스가 PGC 서킷 2 파이널 4매치에서 13킬 치킨을 획득하며 단숨에 2위로 치고 올라갔다. 광동프릭스는 서킷 DAY 1과 DAY 2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이며 치킨을 독식했으나, 이후 부진을 겪으며..
2022년 월즈에서 DRX가 보여준 소년만화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넘어 e스포츠 역사에 남는 최고의 스토리였다. DRX의 서사를 한 마디로 정의한 '중꺾마'라는 단어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넘어 그해 대한민국을 빛낸 신드롬이 됐다.그리고 '중꺾마' 신화의 주역이었던 '쏭' 김상..
검은사막 10주년에 걸맞은 콘텐츠와 보상에 검은사막 모험가들의 마음은 그 어느때보다 온기로 꽉 차있었다. 펄어비스는 12월 1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메쎄’에서 총 500명의 모험가를 초청해 '검은사막 페스타'를 진행했다. 이번 검은사막 페스타는 검은사막의 서비스 10년을..
검은사막을 사랑한다는 마음 하나로 전 세계 모험가들이 수원에 총집합했다. 펄어비스는 12월 1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메쎄’에서 총 500명의 모험가를 초청해 '검은사막 페스타'를 진행했다.이번 검은사막 페스타는 검은사막의 서비스 10년을 기념하는 축제다. 지난 2014년..
저니 오브 모나크는 생각보다 할 게 많다. 던전도 돌아야 하고 주사위도 굴리며 도감 작을 해야 하고, 레벨도 올리고 스킬 강화도 하고 영지도 강화해야 한다. 그러다 보니 게임의 작은 요소들은 신경 쓰지 못하고 그냥 지나칠 때가 많다.그러던 와중에 주사위도 다 굴리고 잠시 틈이 생겨 멍하..
서킷 1 DAY 2부터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준 T1이 압도적인 교전력을 바탕으로 서킷 1 파이널 2위에 올랐다. 이로써 T1은 이어 진행될 서킷 2 파이널 직행에 성공했다. 광동 프릭스는 총점 39점으로 7위를 차지하며 서 서킷 2 DAY 2로 진출했다. 한국 두 팀의 GF 진출에 청신..
마지막 순간까지 서킷 2 파이널로 직행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벌어졌다. 앞서 많은 점수를 쌓아둔 T1은 2위로 서킷 2 파이널 자리를 선점했다.TWIS는 마지막 순간까지 TOP4에 오르기 위해 최선의 플레이를 선보였으나 EF의 RuerN가 끈질긴 생존력을 보여주며 팀의 4위를 만들었다..
PGS 포인트 1위를 기록하며 큰 기대를 모았으나 연속된 4개 매치에서 부진을 이어간 TWIS가 치킨을 차지하며 본인들의 진가를 보여줬다. TWIS는 단숨에 중상위권으로 치고 올라오며 TOP4 진입의 가능성을 살렸다. 앞선 매치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던 한국 팀 광동 프릭스와 T..
드디어 T1이 파이널 첫 치킨을 차지했다. T1은 본인들의 장기인 압도적인 교전력을 살려 14킬 치킨을 기록, 단숨에 2위로 치고 올랐다. 광동 프릭스도 5킬을 추가하며 4위에 올랐다. PGS 포인트 1~4위권 팀들이 부진을 면치 못 하는 와중에 한국 팀들이 상위권을 단단히 지키고 있다..
한국 팀들의 기세가 서킷 1 파이널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광동 프릭스는 수적 열세인 상황에서 '규민' 심규민이 영리한 운영을 선보이며 2위로 3매치를 마무리했다.T1은 초반부터 킬 포인트를 쌓았으나 인서클 과정에서 큰 피해를 입으며 중위권으로 매치를 마쳤다. 3매치의 치킨은 NAVI..
한국 팀들의 기세가 서킷 1 파이널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T1이 2매치에서 8킬을 포함해 12점을 올리며 총점 16점 5위로 상위권에 올랐다. 광동 프릭스 역시 5킬을 기록하며 3위에 이름을 올렸다.2매치의 치킨은 PeRo가 차지했다. 1매치 3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2매치에서 13킬..
광동 프릭스가 서킷 1 파이널 첫 매치부터 13점을 추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광동 프릭스는 PeRo, EF와 치킨을 두고 3파전을 벌였으나 EF의 조직력에 밀려 2위로 매치를 마감했다. 치킨을 차지한 EF는 16점을 올리며 1위로 치고 나갔다. T1은 4킬을 올리며 4점으로 첫..
옷 입히고 코디하는 게임을 마지막으로 해본 게 언제였던가. 주니어 네이버가 살아있던 시절, 플래시 게임으로 옷 입히기를 가끔 했던 기억이 있지만, 나이가 들면서는 전혀 해보지 않았다.그래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꾸미는 데는 큰 관심이 있어서 돈이 없는데도 캐시샵에서 아이템을 이리저리 착..
지난 2년 동안 광동 프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포텐이 있으면서도 시즌 후반부로 갈수록 떨어지는 집중력과 성적으로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그리고 2024년 목표였던 월즈 진출에 실패하자 새로운 각오로 팀을 재편했다.광동 프릭스는 '버서커' 김민철, '라이프' 김정민, '표식..
순조로운 저니 오브 모나크 생활을 위해서는 이것 하나만 기억해 두자. '물 > 불 > 땅 > 바람 > 물', 이것만 알아도 30만 전투력으로 40만 전투력 이상의 성능을 과시할 수 있다.스테이지를 진행하다보면 언젠가 막히는 구간이 찾아온다. 영웅 편성과 레벨업,..
마스터리 코어 2종, 신규 보스, 데스티니 무기, 유니온 챔피언, 하이퍼 버닝 MAX 등 메이플토리 겨울 쇼케이스에 걸맞은 파격적인 업데이트 내용이 쏟아졌다.이에 현장을 찾은 용사들은 '신창섭'을 연호하며 화답했다.넥슨은 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A홀에서 메이플스토리의 202..
[속보] 이화영 2심도 “쌍방울 대북송금은 경기도지사 방..
우리카드, 외부 CEO 영입 유력…낙하산 논란 잠재울까
법원 “권태선 방문진 이사장 해임 처분 취소해야”
[속보] 尹측 “대통령이 ‘체포해라, 끌어내라’ 용어 쓴..
韓대행, 양곡법 등 6개 법안 거부권…“막대한 재정부담..
대법원 전원합의체 “조건부 정기 상여금도 통상임금 포함”
파월 “중앙은행, 비트코인 비축 관여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