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체형별 비키니 스타일링 노하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3.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62901001586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6. 29. 21:40

1
제공=코벳블랑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패션업계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비치 웨어와 바캉스 아이템을 출시해 뜨거운 여름 열기에 가세했다. 수영복을 고를때 일반적으로 체형이나 노출에 대한 부담감으로 비키니 보다 원피스나 래시가드 스타일을 선호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올 여름 코벳블랑에서는 핫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로브를 비롯해 비키니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치 아이템들을 선보여 수영복 선택에 대한 폭을 넓혔다.

코벳블랑(COVETBLAN)은 29일 올 여름 덴마크 브랜드 백손더가드(BECK SONDERGAARD)의 수영복, 비치 아이템들과 함께 핫한 비키니를 쿨하게 즐길 수 있는 2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상체가 마른 여성들이라면 단조로운 원컬러 보다 밝고 볼륨감 넘치는 플로럴 패턴의 비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짧은 기장의 랩스타일 로브로 상의를 가볍게 감싸고 파나마햇과 비치백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통통한 체형이나 하체에 콤플렉스가 있다면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차분한 컬러에 절제된 패턴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코벳블랑 관계자는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모노톤이나 차분한 컬러에는 포인트로 프로럴 패턴의 비치백이나 반다나로 포인트를 주고 여기에 밝은 톤의 롱 기장의 로브는 체형도 커버하면서 여행지의 감성을 한껏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